스빠르타

[9.21] 8강 공격시스템 구현

moonjun 2023. 9. 21. 17:33

public event Action<Vector2> OnMoveEvent;

 

 

public void CallMoveEvent(Vector2 direction)
    {
        OnMoveEvent?.Invoke(direction);
    }

 


public void OnMove(InputValue value) 
    {
        Vector2 moveInput = value.Get<Vector2>().normalized;
        CallMoveEvent(moveInput);
    } 

 


 

 

private void Start()
    {
        _controller.OnMoveEvent += Move;
    }

 

 

 

private void Move(Vector2 direction) << CallMoveEvent(moveInput);
    {
        _movementDirection = CallMoveEvent(moveInput);


    }

 

 

private void ApplyMovement(Vector2 direction) << _movementDirection
    {
        direction = _movementDirection * 5;
        _rigidbody.velocity = direction;
    }

 

private void FixedUpdate()
    {
        ApplyMovement(_movementDirection); 
    }

 

 


 

Input값이 입력이 되고 Event에 OnShoot이 구독되어 있음.

 

'스빠르타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[10.4] 팀프로젝트 제출, 과제발표  (0) 2023.10.04
[9.25] 팀과제 시작!  (0) 2023.09.25
[9.20] Animation,  (0) 2023.09.20
[9.18] Unity 입문 - 입력과 캐릭터 이동, Aim  (0) 2023.09.18
[9.15] 개인 복습의 시간  (0) 2023.09.15