UI를 맡게 되었다.

저번 팀에서도 UI를 맡았는데
부족한 부분이 너무 많아서 아쉬웠다.
이번 UI는 좀 더 전문적이고
직관적인 UI 시스템을 만들기로 다짐했다.
구현해야 될 부분>>
1. 메인 메뉴
- 제목 타이틀
- 누르면 시작
- 약간의 애니메이션
- 버전
2. 스테이지 메뉴
- 스테이지 : 지도형식으로 1,2,3 으로 스테이지가 구분되어 있음. * 클리어 시 잠금해제.
- 관리창 : 사용할 수 있는 타워의 공격력이나 방어력을 업그레이드 할 수 있음) 포인트 개념
- 옵션 : 볼륨설정, 해상도, 종료버튼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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