State enum에 ChasingPlayer라는 변수 지정
필요한 변수들을 지정한다.
playerTransform 변수에 Tag가 Player라는 값의 transform을 할당한다.
오.. 이런 방법이

1. 플레이어에게 이동하는 MoveTowardsPlayer()함수를 만든다.
transform.Translate(이동거리 * 스피드)
2. Distance(플레이어 위치 - 적의 위치 <= 5f) 거리의 차이가 5f 아래일 경우
state를 state.ChasingPlayer로 바꾸며 MoveTowardsPlayer()함수를 실행한다.
3. 범위를 벗어날 경우 Roaming으로 다시 변경한다.
간단하게 해결한 문제로 문제가 발생하게 되는데..
이 경우에는 벽에 부딪치는 경우가 발생한다.
그렇게 좋지 못한 방법인 것 같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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